기사제보 |  광고문의 |  발행일: 2025-09-01



문화경제신문

인터뷰 시니어 광고모델 강규남, 꿈과 열망을 품다

강규남(발행인 ,대표이사) 기자 (acenews001@gmail.com)


인터뷰 시니어 광고모델 강규남, 꿈과 열망을 품다

강규남(발행인 ,대표이사) 기자 (acenews001@gmail.com)




최초 작성일 : 2025-07-25 | 수정일 : 2025-08-08 | 조회수 : 7

그는 단순한 시니어 광고모델을 넘어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통해 꿈과 열정을 전하는 인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의 프로필에서 우리는 그가 사교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더불어 강규남은 광고 모델로서의 꿈을 5년 내에 TOP 10에 드는 것으로 설정하고, 이를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배우고 자아를 발전시키는 데 힘쓰고 있다.

그의 인생철학,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는 독특하게도 혼자서는 빨리 갈 수 있지만, 함께 가면 더 멀리 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는 그가 직장 내에서 혹은 개인적인 삶에서 지향하는 가치관과도 잘 어우러진다. 강규남은 상담학과 복지학을 전공하였으며, 그 중에서도 상담학 석사와 복지학 박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세종대학원에서 마케팅학 박사 과정 중 중퇴하였다.

강규남의 모델 경력은 다양하다. 그는 17세에 학원책 표지모델로 데뷔하였고, 20대에는 제이애프에스 대표이사로 재직하며 업계에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40대에는 두리모아 결혼 회사에서 신문 외 홍보 모델로 활동하였으며, 다양한 미디어 경험을 쌓았다. 강규남은 50대에 궁한복대회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고령 시니어 모델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그의 최근 활동으로는 2021년 K뷰티 시니어 콘테스트에 출전한 것과 수지 마사지 홍보모델로의 활동이 있다. 예술에 대한 그의 열정 또한 여전하다. 그는 2022년 뮤지컬 '맘마미아'와 '아가씨와 건달들'에서 공연하며 예술대상 수상을 비롯한 여러 차별화된 경력을 쌓아갔다. 최근 2023년에는 한국 미예총 회원으로 등록되었으며, 유관순 뮤지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 예정이기도 하다.

앞으로의 2년, 강규남은 계속해서 시니어 모델로서의 경력을 쌓아가며 꿈의 실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그는 광고 모델뿐만 아니라 예술 분야에서도 지속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고령층의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 주요 용어해설
1. 시니어 광고모델: 60세 이상의 연령을 가진 광고에 출연하는 모델.
2. 인생철학: 개인이 살아가면서 지니고 있는 가치관이나 신념.
3. 경력: 개인이 직업적으로 쌓은 경험이나 이력.

추천 태그
시니어모델, 광고산업, 강규남, 모델경력, 문화예술, 패션, 고령사회, 인생목표, 상담학, 복지학

Tags  #인터뷰  #&  #인사이트  

Author Photo
강규남(발행인 ,대표이사) 기자

(acenews001@gmail.com)

AI·컬처·경제 전문지로/ 결혼상담사 자격증 창업과정 /결혼정보회사 (주)두리모아 CEO/시니어 모델, /뮤지컬 배우/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 /철학 품격을 지향합니다. 

닉네임:
댓글내용:
🎖️ '문화경제신문' 카테고리의 다른 인기글
🚀 추천글

📸 이미지 프롬프트 복사 완료!
이제 어떤 이미지 생성 도구로 이동하시겠어요?
🧠 ImageFX 🧪 Whisk